코 고는 것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조언

코 고는 것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조언

코 고는 것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조언

많은 사람들이 코골이에 문제가 있다.

아마도 당신은 코를 골거나 배우자가 좀 더 조용히 잠을 자기를 바랄 것이다.

코고는 것은 관계를 망치는 능력까지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코를 골거나 코를 고는 사람과 함께 살고 있다면, 이 글의 조언이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자세로 잠을 자도록 해라.

등을 대고 누우면 머리가 뒤로 또는 앞으로 너무 많이 기울어져 기도가 막힐 수 있다.

옆으로 누워서 자면 잠자기 편하고, 목에 스트레스를 덜 주고,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코골이 예방에 도움이 되도록 코가 맑고 열려있도록 하십시오.

막히거나 콧구멍이 수축되면 코를 골게 된다.

스팀 샤워, 가습기, 네티 냄비 또는 증기 문지르기를 사용하여 코를 맑게 한다.

코를 벌려 공기 통로를 여는 비강도 옵션이다.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수분을 충분히 섭취함으로써 코골이를 줄이거나 예방할 수 있다.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으면 스스로 탈수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코 분비물을 두껍게 하고 당신이 숨쉬기 어렵게 만든다.

너의 막힌 기도는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매일 적어도 열 잔의 컵이나 물을 마시거나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은 다른 음료를 마시면 코골이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사람이 과도한 체중을 지니고 다니면 목 주변에 지방이 있는 경향이 있어 코를 골기 쉽다.

과체중인 사람들의 풍선을 둘러싼 과도한 지방 조직은 이 상황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체중이 원인이 될 수 있다면 체중 감량을 고려하라.

당신은 밤에 잠을 잘 자는 것 외에 더 건강해 보이고 느낄 것이다.

부드러운 베개를 딱딱한 베개로 교체하면 코골이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부드러운 베개 위에서 잠을 자는 동안 목 근육이 너무 많이 이완되어 기도가 수축될 수 있다.

기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코를 골기 시작한다.

더 단단한 베개는 당신의 통로를 열어줄 수 있다.

당신이 먹는 약이 당신의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지 아닌지를 판단하라.

어떤 처방약들은 당신의 비막을 건조하게 할 수 있고, 이것은 비막을 부풀게 하고 기류를 제한하게 할 수 있다.

다른 약들은 진정작용을 할 수 있는데, 이것은 목 근육이 너무 이완되어 잠을 잘 때 충분한 공기를 얻을 수 없게 한다.

저녁 식사 시간에 식사를 적게 하면 코골이가 줄어들 수 있다.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많이 먹으면 배가 부르게 된다.

배부름은 당신의 횡경막의 존재를 식도에 밀어 올려 당신의 목을 좁히거나 막을 수 있다.

목구멍이 좁아지게 하면 공기 흐름을 줄여 코골이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잠자리에 든 후 1시간 이내에 운동량을 적당히 조절하도록 하십시오.

육체적 활동은 호흡의 부족을 야기하여 성가시고 잠재적으로 위험한 코골이의 문제를 야기시킨다.

이것은 당신의 공기 통로를 좁힐 수 있고, 그래서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코를 골게 될 가능성이 더 높다.

가습기는 밤 동안 침실에서 계속 작동시켜라.

가습기는 침실의 공기를 촉촉하게 할 것이다.

그런 공기를 들이마시면 목, 기도, 콧구멍이 촉촉하게 유지된다.

이것은 코골이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시 한 번 말할 가치가 있다.

많은, 많은 사람들이 코 고는 문제를 다루어야 한다.

코를 고는 것은 코를 고는 사람에게 방해가 될 뿐만 아니라 코를 고는 사람의 집안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친다.

방금 읽은 정보와 충고를 활용함으로써 집 안의 밤을 다시 조용하고 평온하게 만들 수 있을지도 모른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