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끔 어떤 종류의 소음을 내거나 귀에 울리는 것이 일반적이다.

아마도 그것은 특별히 시끄러운 음악회 이후에 발생하기 시작했을 것이다.

만약 울림이 장기간 지속된다면, 이명 현상은 삶의 질을 급격히 떨어뜨릴 수 있다.

너무 많은 소음, 특정 약물, 스트레스, 우울증을 포함한 많은 것들이 이명을 일으킬 수 있다.

무엇이 이명을 야기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증상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계속 읽으세요.

잠드는 데 15분만 시간을 두어라.

그 시간이 지나면, 침대에서 나와 즉시 침실을 나가라.

기분이 좋아지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만한 행동은 하지 마라.

대신,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주는 활동을 하라.

만약 당신의 침대가 오직 수면만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뇌에 당신을 깨어있게 하는 것은 용납되지 않을 것이라고 가르칠 것이다.

졸린 개는 매우 좋은 개라는 말이 있다.

이것은 이명을 가진 사람도 마찬가지다.

잠자리에 들 때쯤 완전히 맥이 빠지면 잠드는 시간이 훨씬 수월해진다.

당신의 일상에 약간의 운동을 포함시켜라.

그것은 여러분의 하루를 활기차게 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이명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밤에 잠을 자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당신의 이명에 대한 스트레스를 고려하라.

이명증은 때때로 내면의 정서적 문제와 관련된 외적인 신체적 증상이라고 보여진다.

인생을 섣불리 살지 말고 미리 계획을 세워라.

매일 휴식 기법을 연습하면 습관이 된다.

이명 예방을 위한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매우 큰 소음에 노출되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귀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연약한 작은 세포들로 가득 차 있으며, 높은 데시벨 레벨에 장기간 노출되면 이명을 일으킬 수 있다.

이 세포들이 손상을 입으면 귀에서 둔탁한 소리가 나고 그것이 이명 상태로 이어진다.

이명 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 자게 해서는 안 된다.

대신, 팬이나 화이트 노이즈 CD를 사용하여 벨소리를 들리지 않게 하십시오.

가장 좋은, 가장 편안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소음을 찾기 위해, 다른 가능성으로 실험해 보라.

백색 소음은 당신의 귀에서 울리는 소리로부터 환영할 만한 산만함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잠들기 쉽게 만들 수도 있다.

이제 식단을 좀 더 자세히 살펴봐야 할 때인지도 모른다.

믿거나 말거나, 일부 사람들은 단순히 그들이 먹는 방식에 약간의 생활 방식을 변화시킴으로써 그 상태를 완전히 없애겠다고 주장한다.

어떤 사람들은 은행빌로바나 비타민 B12를 먹는 것에 찬성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커피 섭취를 줄이는 것이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무엇이 당신의 이명에 차이를 만드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한 번에 한 개씩만 변경하십시오.

이명 증상이 있다면 우선 병원에 가봐야 한다.

의사와 상담하면 자신이 겪고 있는 증상이 이명인지 아닌지를 판단하여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이명의 증상에 대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도구를 가질 것이다.

이명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다른 건강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시험을 실시할 것이다.

당신의 집을 더 이명 친화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찾아냄으로써 당신의 이명에 대한 안도감을 찾아라.

에어컨을 켜야 하는데 선풍기 부분과 난방 시스템만 켜서 항상 배경에서 소리가 조금 나.

또는 각 방에 작은 선풍기를 두거나, 명상 분수가 효과적인지 볼 수 있다.

흐르는 물소리 같은 달래는 소리는 귀에서 울리는 울림에서 마음을 떼거나, 적어도 그것 때문에 좌절하지 않을 만큼 긴장을 풀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큰 소음, 약물, 스트레스, 귀지를 포함한 많은 것들이 이명을 일으킬 수 있다.

이것들 중 하나 또는 그 이상이 귀에서 끊임없이 울리는 것에 대한 책임이 있을 수 있다.

이명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약초, 의학, 마사지 요법이 이용 가능하다.

지속적이거나 악화되는 이명 상태는 항상 당신의 주치의에 의해 치료되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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