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을 치유하기 위한 빠르고 유용한 조언

우울증을 치유하기 위한 빠르고 유용한 조언

우울증을 치유하기 위한 빠르고 유용한 조언

우울증은 일상적으로 기능을 발휘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삶의 모든 측면을 손상시킬 수 있고, 침대에서 일어나 먹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들을 매우 하기 어려워 보이게 만든다.

이 기사는 여러분이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우울증에 대처하기 위한 간단한 팁을 줄 것이다.

사회적 출처를 소홀히 하지 마라.

만약 여러분이 화가 나고 슬프다면, 여러분은 자주 하는 일을 할 수 없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이러한 것들을 따라잡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평범하게 살고 평상시 하던 대로 해라.

일상 활동을 피하면 오히려 더 우울해질 뿐이다.

우울증을 다룰 때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과 자유롭게 대화할 필요가 있다.

의료 전문가든 그냥 친한 친구든 간에, 가슴에서 물건을 꺼내는 것은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길고 호화로운 목욕은 당신의 휴식을 돕고 우울증과 싸우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책과 함께 욕조에 앉아 있거나 부드럽고 편안한 음악을 듣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뜨거운 물은 근육을 더 이완시키므로 가능하면 욕조에서 더 높은 온도의 물을 사용하라.

가능한 한 많은 지원을 구하라.

특히 우울증을 극복한 사람을 찾아 그들의 투쟁에서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유익하다.

그들은 우울증을 성공적으로 극복하기 위해 사용했던 대처 전략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부적절한 식사는 우울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나쁜 건강, 무기력, 비타민 결핍에 기여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몸과 마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고지방과 다른 해로운 성분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대신 여러분의 다른 건강하고 우울하지 않은 야망과 함께 작용하는 좋은 음식을 선택하라.

우울증에 대처할 때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여러분이 항상 그렇게 느끼는 것은 아닐지라도 여러분이 책임자라는 것이다.

우울하다는 말은 그만 쓰세요, 특히 당신 자신의 정신 상태에 대해 말할 때요.

자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설명하는 것은 매우 부정적인 말이며, 부정적인 생각을 더 많이 하게 할 수 있다.

자신의 감정을 묘사하고 더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도록 “낮은 기분”과 같은 문구로 전환하라.

단 한 명의 가장 친한 친구에게만 의지하지 말고, 건강한 친구 집단을 계속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우울증은 한 친구를 지치게 할 수도 있지만, 여러 사람과 함께 나누는 것은 상황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음악을 듣고 연주함으로써 우울증을 막을 수 있다.

이것은 모든 형태의 예술에 적용된다.

왜냐하면 그것들과 함께 하는 것은 여러분이 힘든 시기를 다루는 법을 배우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우울하다면, 마약이나 술을 먹지 마라.

우울증이 있는 사람들은 가끔 술과 마약이 기분을 좋게 해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상황을 더 악화시킨다.

이것은 중독이 될 수 있다.

우울증이 있을 때 도움을 주기 위해 많은 정보를 얻었잖아.

이것은 당장 자신을 돌볼 일이 아니라,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너는 너의 우울함을 이겨낼 수 있다.

그것은 불가능한 것이 아니다.

어려운 시기에는 반드시 적절한 지원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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