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갓 유 다운? 치아 미백의 탑 팁!

스마일 갓 유 다운? 치아 미백의 탑 팁!

스마일 갓 유 다운? 치아 미백의 탑 팁!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신체적인 외모를 걱정하면서, 치아 미백은 일부 사람들에게 규칙적인 미용 의식이 되고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어떤 옵션이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지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주의사항과 고려해야 할 것들이 있다.

이 글은 너에게 유용한 충고를 제공한다.

치아를 자연스럽게 희게 하는 수단으로 레몬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단순히 레몬의 일부를 이빨에 문질러서 징징거리게 하지만, 산성 즙이 치아에 남아있지 않도록 항상 그 후에 헹궈라.

이 치아 미백 기술은 간단하고 빠르고 저렴하다.

레몬 껍질은 가게에서 산 미백 제품에서 발견되는 고약한 화학물질의 좋은 대안이다.

레드 와인, 탄산음료, 차, 커피와 같은 어두운 음료의 음료를 물과 번갈아 마시도록 하여 부정적인 효과를 줄이십시오.

이 제품들을 규칙적으로 마시면 치아를 꽤 빨리 상하게 할 수 있다.

마실 때 물로 홀짝거리거나 헹구면 얼룩이 생길 수 있는 찌꺼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음주 후 양치질을 함으로써 변색을 예방할 수도 있다.

딸기는 치아를 희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딸기의 화학적 구성은 화학적 희석제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를 희게 한다.

이를 닦기 위해 반죽으로 으깨어 이를 닦고, 5분 동안 켜두거나, TV를 보거나 책을 읽으면서 딸기를 반으로 잘라 이를 닦을 수도 있다.

치아 미백용 스트립은 거의 모든 약국에서 구할 수 있으며 꽤 저렴하다.

이 스트립을 지정된 시간 동안 치아에 바른다.

한동안 인기를 끌었던 반면, 미백은 결과가 좋지 않아 인기가 줄어들고 있다.

베이킹 소다는 이를 닦는데 사용될 수 있다.

베이킹 소다수는 효과적인 천연 치아 희석제다.

베이킹 소다로 양치질을 할 때는 부드럽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온순하지 않다면 그것은 잇몸을 자극할 수 있다.

치즈와 다른 해파리를 먹는 것은 에나멜에 좋다.

연구에 따르면 치즈에 내재된 칼슘은 치아 에나멜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에나멜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치아가 아름답고 하얗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일주일에 몇 번씩 치즈를 간식한다.

여러분의 치아가 적당히 착색되거나 심하게 노랗게 칠해지거나 혹은 빠른 결과를 보고 싶다면, 여러분의 치과의사에게 치아 미백 시술을 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 것이다.

전문적인 청소는 비용이 많이 들지만 다른 많은 치료법보다 빨리 볼 수 있는 우수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

표백은 치아 미백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지만, 이를 지나치게 하면 치아에 구멍이 많아지고 에나멜을 손상시킬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실제로 그들이 민감할 뿐만 아니라 미래에 더 얼룩지기 쉽도록 만들 수 있다.

담배를 피우거나 커피와 차를 마시지 마라.

이러한 것들은 치아에 짙은 갈색 얼룩을 일으킬 수 있다.

그러나 차나 커피를 마셔야 할 경우에는 빨대를 사용하여 마셔야 하며, 그 동안 입술로 이를 가린 채 있어야 한다.

일이 끝나면 이를 깨끗이 닦아라.

커피, 차, 담배가 변색된 치아를 책임지는 3대 주범이다.

적포도주를 즐겨 마시고, 몇 년째 그렇게 해 온 사람들은 대개 변색된 치아를 가지고 있다.

적포도주는 에나멜에 스며들어 치아가 더 어두워지는 진한 색상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문제를 진정 완화하는 유일한 방법은 적포도주를 아예 피하는 것이다.

왕관은 자연치아와 같은 방식으로 희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치아 미백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치아가 고르지 않게 보이도록 하기 때문에 크라운이 보이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힘든 점들은 치과의사와 함께 취해야 할 올바른 조치에 대해 의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에나멜 미백 연대를 시작하기 전에 치과 교정과 치과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가까운 장래에 주요 업무가 필요한 치아에 문제가 있다면, 치료가 끝날 때까지 치아 미백 시술을 보류하십시오.

이 기사는 당신의 치아를 칭얼거리게 하는 다른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제안을 했다.

예방법은 치아를 하얗게 유지하는 데 중요하지만 일상적으로 관리해 온 치아조차 노란색으로 변할 수 있다.

이 글의 충고를 따라 이를 희게 하고 자신 있게 웃을 수 있도록 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