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

전 세계 사람들은 불안 문제를 가지고 있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 무섭다.

네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 것을 들으면 기뻐할 거야! 이 글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불안감을 줄이기 위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들을 배울 것이다.

수백만 명의 불안 환자에 자신을 포함시킨다면, 의사를 방문해야 한다.

의료진행과 치료가 가능해짐에 따라, 이제 이 질환을 치료하는데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되었다.

그 점을 감안하여, 시간을 내어 의사를 만나보고 자신에게 맞는 의사를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살펴보십시오.

불안은 당신의 호흡 패턴을 방해할 수 있고, 호흡 운동을 배우는 것은 당신이 통제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숨을 쉴 때 자신에게 부드럽게 세어 주고, 편안한 감정이 몸 속으로 스며들도록 하라.

최대한의 결과를 얻으려면, 당신의 통제된 호흡을 연습하기 위해 조용한 곳을 선택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그 사람에게 당신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에 대해 많은 신뢰를 가지고 있다고 말해라.

그것이 무엇인지 과장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당신이 그 이야기를 반복해서 언급함에 따라, 당신은 그것이 불합리해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의 불안을 공격하는 것은 이 문제의 진짜 중요성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하루의 시작에 긍정적인 확언을 암송하는 것은 강력하다.

당신이 좋은 하루를 보낼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그런 다음, 여러분의 하루가 여러분이 의도하는 대로 흘러갈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비밀을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당신은 이 사람과 당신의 불안감을 통해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 감정을 계속 억누르지 말아라.

불안감을 참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매일 스스로 목표를 세워라.

일상의 목표를 가지면 불안보다는 그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정신을 집중시키는 것은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는 삶의 부정적인 측면에 대해 고민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된다.

무엇이 당신을 불안하게 만드는지 앉아서 생각하는 것은 당신의 걱정을 더 좋게 하는 대신에 더 나쁘게 만들 것이다.

그 대신, 걱정으로부터 마음을 놓을 수 있도록, 자신을 바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새로운 취미나 미술 프로젝트를 얻어서 당신의 불안에서 벗어나도록 하라.

운동을 통해 사고방식을 바꾸어라.

세로토닌을 증가시켜 불안감을 억제하려 할 때 이롭다.

달리기하러 가거나, 정원을 파거나, 체육관을 쳐라.

당신은 당신의 몸이 매우 기분이 좋고, 당신의 마음이 자극을 받고, 세로토닌과 도파민 수치가 증가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불안감을 줄일 뿐만 아니라 우울증도 줄인다.

이 조언에서 분명히 알 수 있듯이, 여러분의 불안감을 줄이는 것은 가능하다.

이 기사는 불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을 개략적으로 설명했다.

이 글에서 제시된 내용을 적용하여 인생의 각 날과 매일 사용하시오.

당신은 불안감을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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