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관리의 기본 사항으로 돌아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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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뇨병은 매우 다루기 힘든 질병이다.

급격한 식습관 변화 외에도, 이 질병은 세심한 감시와 유지보수를 필요로 한다.

당뇨병이 도전적인 반면, 이 질환에 더 잘 대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아래에는 당뇨병을 보다 쉽게 다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핵심 팁이 있다.

배고프면 아몬드를 좀 먹어도 돼.

이것은 당신의 설탕 수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무염 아몬드는 섬유질, 단백질, 그리고 다른 영양소들로 가득 차 있어 섭취하기에 매우 건강하다.

배고플 때마다 먹을 수 있는 간식용 아몬드를 그릇에 채워라.

영양성분을 위해 샐러드에 호두를 넣으세요.

호두는 단포화지방의 원천이다.

이러한 지방은 세포가 인슐린을 쉽게 공급받도록 하여 호두를 당뇨병에 대항하는 쉬운 방법으로 만든다.

그들은 또한 오메가-3 지방산, 항산화제와 함께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모든 놀라운 이점을 가진 것 외에도, 그것들은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좋은 맛을 가지고 있다.

많은 식료품점 물품은 이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라벨을 의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라벨에서 HFCS를 발견한다면, 다른 것을 고르십시오.

캐나다와 같은 외국에서는 포도당과 과당이 합쳐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조깅부터 동네 공원에서 운동하는 것까지, 살을 빼고 당뇨병을 퇴치하는 많은 무료 방법들이 있다.

동네 정글 체육관을 이용해 끌어올리기도 하고 통조림이나 세탁세제 병 등 무거운 생활용품으로도 역기를 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라면, 당신의 시력이 당신을 괴롭히거나 그것에 문제가 있다면 의사와 상의해라.

백내장, 녹내장, 당뇨병성 망막병증 등 당뇨병에 의해 많은 눈병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항상 실명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당뇨병이 있고 간식을 좋아한다면 그냥 들고 갈 수 있는 간단한 간식 없이는 가기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과일이나 야채와 같은 복잡한 탄수화물을 좋아하는 그런 과자는 피하도록 하라.

당뇨 진단을 받았을 때 식단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음식마다 혈당에 다른 영향을 미치므로 무엇을 먹는지 주의하십시오.

식사를 많이 하면 인슐린이 더 많이 필요한 반면 식사량을 적게 하면 덜 필요하다.

먹는 것에 주의하면 포도당 수치를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임신성 당뇨병에 걸린 것은 결코 네 잘못이 아니다.

그것은 어떤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고,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더 많은 경우에 그것은 누구의 통제도 받지 못한다.

스트레스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고 생각을 긍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을 잘 챙기고 다이어트에 철저히 신경써서 몸을 잘 관리해야 한다.

당뇨병과 함께 산다는 것은 소풍이 아니지만, 당뇨병이 제시하는 어려움은 이 기사의 조언으로 최소화할 수 있다.

당뇨병과 싸우지 말고 당뇨병을 일상적으로 치료함으로써 당뇨병과 함께 살기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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