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 벤처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확실한 조언

기사 마케팅 벤처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확실한 조언

기사 마케팅 벤처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확실한 조언

마케팅이 당신의 사업에 줄 수 있는 상승된 기사에 대한 감상이 증가하고 있다.

키워드가 풍부한 우수 기사를 쓴다면 꽤 오랫동안 교통 통계에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성공적인 기사 마케터가 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공짜로 제공하는 것을 사용하라! 공짜는 당신의 고객들을 감사하고 감사하게 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무료 아이템에 로고를 뽐내는 브랜드 상품이 포함되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공공장소에서 그 아이템을 사용할 때마다 무료 광고를 받게 된다.

그러므로, 그에 따라 경품을 주는 것을 선택하라.

SEO를 위해 글을 쓸 때는 엄격한 AP 규칙과 완벽한 문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점은 검색엔진 내에서 더 도움이 되는 기사나 블로그에 있는 참고자료들이다.

당신의 글은 여전히 문법적으로 정확해야 하지만, 엄하게 들릴 필요는 없다.

이메일을 통해 독자들에게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관여하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피드백을 허용하면 그들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있다.

그들은 그것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의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청중들에게 정말로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들을 배울 수 있다.

여러분의 리더십 기술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은 여러분의 온라인 사업을 홍보하는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다.

자신이 누구인지 보여주는 기사를 만들고 프로와 리더로서의 역할을 홍보한다.

당신의 사업 분야의 최신 진전에 대한 기사를 쓰는 것은 독자들에게 당신이 잘 알고 있고 최신식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글이 독자들에게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라.

방문자 및 잠재 고객과 장기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열쇠는 그들에게 가치 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있다.

정확히 하나의 아티클의 끝없는 복사본으로 인덱스가 범람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기사 마케팅 노력에 사용해야 할 많은 기사 인덱스가 있다.

하나의 기사가 너무 심하게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여러 인덱스에 걸쳐 사용하는 기사 집합을 혼합하십시오.

검색 엔진들도 이 기술을 알고 있으며, 이 기술로 인해 당신의 순위를 저하시킬 것이다.

한 가지 방법은 다른 사람이 기사를 쓰도록 하는 것이다.

글을 쓰는 데 시간을 쓸 수 없거나, 다른 작가들과 경쟁할 만큼 실력이 부족하면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만이 유일한 길일 수 있다.

결국, 당신은 시간을 절약하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도울 것이기 때문에 추가 비용은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기사당 3, 4개 이상의 키워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키워드를 남발하면 독자와 추적자 모두 반응이 좋지 않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키워드를 5회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먼저 사이트에 글을 올리고 검색 엔진에 의해 색인화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디렉토리에 제출하십시오.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기사를 읽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확인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독자의 관심을 끄는 것은 기사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독자의 주의를 끌기 위한 여러 가지 전략이 있으므로, 당면한 상황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성공은 당신의 기사를 보는 사람들의 수에 근거할 것이다.

비록 여러분의 주제는 전체 인구를 지향하는 일반적인 아이디어에 초점을 맞출 필요는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관심 있는 고객들의 수가 적은 것이 관심 없는 고객들의 집단보다 낫다.

당신이 선택한 목표 청중을 소홀히 하지 마라.

여러분의 기사에 상상력을 사로잡는 흥미로운 제목을 붙이도록 하라.

당신의 글에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가장 빠른 방법은 독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제목을 갖는 것이다.

머리글을 대상 키워드가 포함된 문 또는 질문으로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새로운 기사 아이디어가 필요하십니까? 글을 쓸 때 새로운 관점을 채택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여행에 대해 쓴다면, 당신은 단지 한두개의 틈만 포함하도록 초점을 좁힐 수 있다.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하는 부모들에게 조언을 써라.

여행하는 노인들을 위해 조언을 쓸 수도 있다.

틈새의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한, 당신의 물건은 수요가 많을 것이다.

당신을 위해 기사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적당한 교통량을 목표로 하는 포괄적인 기사를 써라.

그러면 10배의 성과를 거둘 것이다.

이 제안들을 따를 때 틀릴 수는 없다.

Close